본문 바로가기
설비/변기

화장실 변기 레버 줄 고장 교체 해결 방법 아무도 몰랐었던 시크릿 정보

by 대박e 2022. 3. 10.
반응형

화장실 변기 레버 줄 고장 교체 해결 방법 아무도 몰랐었던 시크릿 정보

 

화장실 변기 레버 줄 고장 교체 해결 방법 아무도 몰랐었던 시크릿 정보
반드시 알아야 할 화장실 변기 레버 줄 고장 교체 시공 견적에 대한 정보

투명한 눈을 가지고 싶다면 타인의 장점을 보라고 한다는 말 들어보셨나요?
어느 누구에게나 장점이 있고 그런 점에 집중해보면 우리들의 마음도 조금 더 밝아지지 않을까요?

화장실 변기 관련 정보를 읽는것이 여러분의 눈을 빛나게 해줄 테니 꼭 주목해보세요.

 


화장실 변기를 교체할 때는 변기뿐만 아니라 변기와 연결된 부분도 고려해야 여러분께서 원하는 변기 제품으로 교체를 할 수 있으며 또 견적도 낼 수 있답니다.

특히 젠다이형 변기의 경우 새롭게 교체할 때는 젠다이를 자를 수도 있기에 견적이 상대적으로 더 많이 나오는 경우가 있다는 사실!

이와 더불어 화장실 내부에 있는 변기를 교체하는 시공 작업을 하게 되면 화장실 변기 크기와 무게에 따라서 견적이 많이 달라집니다.

 

 


변기를 설치하는 자재와 부품이 달라질것이며, 또 각각의 상황 그리고 경우에 따라 인원도 더 필요하게 됩니다.

그리고 와변기에서 양변기로 교체할 때에는 특히나 시공 견적 비용이 더 많이 나옵니다.


새로 타일을 설치해야 하기도 하고, 배관 역시 교체해줘야 하기에 단순히 변기 교체 비용 외에도 부담할 비용이 발생하게 되는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화장실변기를 교체할 땐 단순히 변기 교체만 생각해서는 절대로 안됩니다.
변기와 붙은 다이나 다른 장식품들까지 유지하게 되면 시공 견적 또한 매우 비싸지기 때문에 잘 판단해야 합니다.

끝으로 변기를 교체할 시엔 정심이라는 것을 설치한답니다.
변기의 크기나 무게에 따라서 반심을 쓸 수도 있으니 무엇을 설치하게 되든 견적이 달라질 수가 있어요.


화장실 변기레버 줄 고장 및 교체 관련 문제사항 해결방법, 꼼꼼히 확인해보세요!

변기 레버의 물 내리는 손잡이가 고장 난 경우 돌려서 빼고 새것으로 다시 끼워 주세요.
철물점에서 몇 천 원 되지 않는 가격에 새것으로 구매할 수 있답니다.

변기레버의 줄이 끊어져 고장이 났으면 다시 연결하거나 교체할 때에는 고무마개와의 길이가 중요합니다.
줄이 너무 길면 마개가 안 열릴 수 있으며, 줄이 너무 짧으면 마개가 들려서 물이 샐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때에는 되도록 물통내부를 보면서 길이조정을 하시면 됩니다. 또한 고무마개를 설치시 고정되는 부위의 플라스틱이 부러질 경우가 있기에 최대한 조심스럽게 고정을 하고 또 한방에 해결한다는 생각으로 작업을 하셔야 합니다.

 


이와 더불어 동그란 버튼식 변기 레버가 안으로 들어가면 나오질 않는다면 마개와 연결된 줄이 끊어졌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변기 물통 뚜껑을 열어 줄이 적당하게 팽팽할 정도로 다시 연결하면 해결 가능합니다.

또, 업체에 의뢰해 변기 레버를 갈 경우에는 가급적이면 모든 부속품을 함께 가는 것이 좋습니다.
변기 부품 자체는 저렴하고 수리비의 대부분이 인건비에 해당하기 때문에 부품 하나를 갈든 모두를 갈든 수리에 드는 비용은 거의 차이가 없다는 점 참고하세요.

 


끝으로 변기레버를 구매하면 레버와 너트, 고무패킹이 합체가 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이것을 구멍에 조립하기 위해서는 우선 분리를 한 다음 손잡이 부분을 겉에 끼우고 나머지 부분을 안쪽에 끼워 조여 주면 끝입니다.

오늘도 이렇게 아무도 몰랐던 시크릿 정보를 알아보도록 했습니다.
다음에 또 이와 같은 정보를 소개해 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랍니다.

 

반응형